봄축제의 서막을 여는 광양매화축제는 섬진강변과 청매실농원을 중심으로 매화군락이 환상적인 장관을 이루며 해매다 100만이 넘는 관광객이 방문합니다. 올해로 제23회를 맞는 광양매화축제는 3월8일부터 17일까지 ' 광양매화,K-문화를 담다'라는 주제와 '매화가 오니, 봄이 피었습니다.'라는 슬로건으로 차별화되고 매력적인 콘텐츠로 방문객을 기다립니다.
또한 쾌적한 축제장 마련을 위해 최초 축제장 유료화(전액 축제상품권 환급), 차 없는 거리 등을 시도하며 1박2일 프로그램, 매실 하이볼 체험, 나만의 공간 매화나무 아래, 섬진강 맨발(얼음길) 걷기 등 광양매화축제에서만 즐길 수 있는 킬러콘텐츠를 대거 도입한다고 합니다. 올해 첫 꽃축제인 광양매화축제에서 아름다운 매화꽃을 만나보세요~^^
축제일정
- 축제기간 : 2024년 3월 8일(금) ~ 3월 17일(일) 10일간
- 축제장소 : 다압면 매화마을 일원
- 요 금 : 유료화 5,000원(지역상품권 환급)
- 매표소 운영시간 : 07:00 ~ 17:00
- 상품권 사용기간 : 2024. 3. 8(금) ~ 3. 18(월)
행사일정
무료 서틀버스 운영 및 주차장
매화축제기간에 실시간 교통상황cctv도 제공된다고합니다.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.
봄의 시작을 알리는 꽃축제인 광양매화축제는 해마다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옵니다. 올해도 변함없겠지요. 올해에는 실시간 교통상황을 볼 수있는 서비스가 추가되어서 미리 확인하신다면 좀 더 편리하게 다녀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광양매화축제에서 가족, 친구, 연인과 함께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.